입점신청

HOME>입점신청

  • [회원관련] 회원가입 및 승인 조건
  • 1. 공급사는 일반사업자, 법인사업자만 입점이 가능합니다.면세사업자는 계산서 발행이 가능해야 입점이 가능합니다.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하여  입점이 제한됩니다.

    2. 공급사의 상품은 오픈마켓을 포함 각종 종합몰 및 폐쇄몰 등 온라인 마켓에 판매가 진행되며 상품정보(상세 설명 이미지, 상품 내용 등)를 

       스페셜오퍼  판매 회원이 사용 가능 하여야 합니다.

    3. 상품의 낱개 배송 및 수량별 배송이 가능해야 합니다.​ 

  • [상품등록] 상품 등록 및 관리
  • 1. 입점사 승인 후 [공급사 관리자]  상품관리 > 전체상품관리 > 상품 등록 에서 상품개별등록, 상품관리 > 상품 엑셀 일괄등록이 가능합니다.

    2. 자세한 등록 방법은 상품 등록 메뉴 안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가 문의 사항은 좌측하단의 스페셜오퍼와 질문과 답변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된 상품 중 상품의 정보 변경(품절, 단종, 재입고, 등)이 있을 경우 [상품관리] > 상품수정관리 메뉴에서 수정이 필요한 상품을 선택 후 

       변경된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4. 수정된 내용은 스페셜오퍼 상품수정리스트에 실시간으로 반영되며 판매회원 에게 자동으로 공지 됩니다. 

  • [상품등록] 판매 수수료 및 상품 공급가 설정
  • 1. 입점사 등록비 및 수수료 전혀 없으며 무료입니다.

    2. 공급가는 VAT 포함 스페셜오퍼에서 정산 받을 금액을 설정해 주세요.
    3. 스페셜오퍼 판매 회원은 스페셜오퍼 판매가에 오픈마켓 수수료 + 판매가 마진을 더해 각 마켓에 판매하게 됩니다.
    4. 상품타입은 소비자가 준수와 소비자가 자율 두가지가 있는데  준수는 상품의 가격질서를  준수 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 [상품등록] 상품 등록시 노출
  • 상품 등록시 실시간으로 스페셜오퍼 신상품리스트에 노출됩니다.

  • [교환/반품]교환.반품 문의
  • 1.공급사에서 상품 배송이 가능해야하고,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해야합니다. 

      특별한 사정에 의해 종종 30일까지도 반품요청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2.스페셜오퍼는 배송대행 도매쇼핑몰로 구매자 - 판매자 - 스페셜오퍼 - 공급사 4단계에 거쳐 유통이 되기 때문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15일에서 30일까지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3.배송마감시간 설정시 마감시간 이전의 주문건은 당일 발송 ,송장입력을 원칙으로 하며, 최대한 빠른송장을 입력해야 

      판매회원의 호응도가 높아 매출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정산] 정산문의
  • 1.스페셜오퍼 정산 방식은 당일정산/주정산/월정산을 공급사의 요청에 따라서 상품 대금을 지급 하고 있습니다.

    2.당일정산은 당일 오후 6시까지 송장이 입력된 주문건에 한해서 당일 송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3.주정산/월정산은 공급사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날짜에 송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4.기타 사정으로 송금 일자 및 정산 방식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 [정산]세금계산서 발행문의
  • 1.공급사에서는 매월 5일까지 전월에 판매된 물품대금의 세금계산서를 스페셜오퍼에 발행해 주셔야 합니다.

    2.세금계산서 발행 금액 확인방법은 공급사 관리자 > 정산완료목록 에서 지난달로 기간검색 하셔서 매출금액 확인후 발행해 주시면 됩니다.

  • [클레임]고객 문의사항 처리
  • 1.판매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는 공급사 관리자 시스템에 있는 스페셜오퍼와 질문과답변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2.문의에 대한 응답이 지속적으로 지연되는 경우 신용도가 하락하여 판매회원의 이탈로 매출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3.판매 회원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하여 공급사의 신속한 빠른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 [상품등록]상품등록시 주의사항
  • 1.스페셜오퍼에서는 저작권침해, 과대광고 등 법에 위반되는 상품등록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련법규에 위반되는 내용은 없는지  상품등록전 다시한번 점검 하셔서 판매회원이 안심하고 판매할수 있도록 적극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등록시 상품타입에 소비자가자율/소비자가준수가 있는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소비자가준수 :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공급사에서 책정한 상품 금액으로 판매해야 하는 방식

    소비자가자율​ : 공급한 가격에 판매자의 이익을 붙여 자율적으로 판매하는 방식 ​

    * 소비자가 자율로 상품등록 해서 공급하는 방식이 매출향상에 더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 정산계좌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센터 > 1:1상담문의에 변경통장 사본 이미지 첨부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접수되며 사업자명 또는 대표자명 통장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544-3612
상담 : 평일 09:3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 : 12:30 ~ 13:30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전용가상계좌발급
은행명 : 국민은행 / 예금주 : (주)탑커머스
입점신청 제휴문의
  • (주)탑커머스 대표자 : 나이엽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70 대륭테크노타운 19차 511호
    사업자등록번호 : 113-86-63057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8-서울금천-0113호
    고객센터 : 1544-3612 FAX : 02-3289-6860 Email : tommy20025@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나이엽 (tommy20025@naver.com)

    (주)탑커머스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주)탑커머스 스페셜오퍼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 정보 및 거래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주)탑커머스 스페셜오퍼 사이트의 상품/판매자 거래 정보 및 콘텐츠/UI 등에 대한 무단 복제, 전송, 배포, 스크래핑 등의 행위는 저작권법, 콘텐츠 산업 진흥법 등에 의하여 엄격히 금지합니다.

    Copyright ⓒ (주)탑커머스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