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070-4032-3232
상담 : 오전10시~오후5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30~오후1시30
입금계좌안내
기업은행 137-103690-04-016
예금주명 : (주)탑커머스

고객센터 전화연결

자주묻는 질문
  • 레디몰은 어떤회사 인가요?
  • 레디몰은 (주)탑커머스에서 운영 및 관리하는 분양몰 "브랜드네임" 이며

    쇼핑몰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도​ 누구나 손쉽게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한 쇼핑몰 자동화 솔루션 입니다.

    '레디(Ready)' 를 적용하여,쇼핑몰들을 지원,바로 독립할수 있도록 귀사가 이미 'Ready' 됐음을 

    이해하기 쉽게 강조하고 "어떤 쇼핑몰도 오픈할 수 있도록 레디 (Ready) 가 되어있다” 라는 의미입니다. 

  • (주)탑커머스는 어떤회사 인가요?
  • 당사는 2010년 창립하여 온라인 도매사이트 플랫폼 개발을 시작으로

    최고의 경쟁력 있는 분양몰 솔루션을 제공 하고자 다년간 개발 노력하여 왔습니다.​ 

    이에 누구나 손쉽게 창업할수 있는 쇼핑몰 솔루션을 구축하여

    수많은 창업주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눈 앞에 보이는 작은 이익보다 긴 안목에서 협력사 사장님과의 관계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쇼핑몰 운영에 더 큰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분양몰 신청시 자격 제한이 있나요?
  • 분양몰은 만19세 생일이신 회원님부터 누구나 가입이 하실 수 있습니다

    분양몰 가입시 회원님의 성함과 입금받으실 통장 명의가 같아야 합니다.

    대포 통장을 사용할 경우 전자금융거래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으니 반드시 본인 통장을 사용 하셔야 하며, 

    그 외 본인의 명의로 통장 가입을 하실 수 없는 분들은 분양몰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분양몰 창업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한가요?
  •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없는 누구나 손쉬운 쇼핑몰 창업 아이템 입니다. 

    위탁형 창업의 경우 필수 조건은 아닙니다. 개인의 여건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독립형 창업의 경우 결재의 권한이 창업주에게 있기때문에 카드결재 신청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쇼핑몰 하단에 사업자정보가 창업주 사업자정보로 기재 됩니다. 

  • 분양몰을 탈퇴하고 환불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레디몰에서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쇼핑몰 솔루션 비용은 솔루션 세팅전에는 환불이 가능하고, 

    세팅 후 정상적으로 운영이 가능해진 시간을 기점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하실 때 신중을 기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 위탁형 과 독립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운영 방식에는 독립형과 위탁형이 있습니다.

     

     

    독립형

     

    -모든 업무를 독립몰이 직접 운영하는 형태로 사업자등록증,통신판매신고증 건강기능식품 판매신고증.

     의료기기판매신고증등이 필요하며 독립몰 카드(PG)를사용합니다.

     

    위탁형

     

    -모든 업무를 본사에서 대행 운영하는 형태로 사업자등록증 등이 필요 없으며 본사 사업자정보로 본사카드(PG)를 사용합니다.
  • 분양 수익금 이라는게 뭔가요?
  • 분양 수익금은 분양몰 운영자가 또 다른 분양몰을 소개해서 유치하게 될때 본사에서 지급하는 인센티브 입니다.

    쇼핑몰에서 상품을 판매 하기 위해서 초기에 사전 투입하는 홍보비 와 운영비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본사에서 파격적으로 제공(35~50%)하는 수익구조 입니다. 

  • 분양 수익을 많이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레디몰 쇼핑몰과 같은 홈페이지를  사업자 각자의 도메인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름대로의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활동하시면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회원가입을 시키고 쇼핑몰 창업신청을 하게끔 하시면 됩니다. 

    레디몰 과 동일한 쇼핑몰이 분양몰에 제공됩니다. 

    그러면 사장님들께서는 본사의 입장에서 본사와 똑같이 회원모집과 창업신청을 받으시면 됩니다. 

    본사의 정산시스템에서는 각자의 도메인에서 이루어진 성과를 전산처리하여 정확하게 실적을 정산하여 드립니다. 

     

  • 분양몰을 운영하시면 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 모든 업무 본사 대행으로

    내 수익을 최대한 올릴수 있도록 나만의 홍보와 마케팅에 주력 하시면 됩니다. 

    쇼핑몰 상품을 파는 일보다 쇼핑몰 분양 수익도 기대이상의 엄청난 수익이 될수 있을 겁니다. 

     

     

  • 분양몰 수익금 과 포인트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님들의 수익금 및 포인트는 쇼핑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전불가, 쇼핑몰에서 상품구매시에만 사용가능) 

     

    수익금 출금신청 

    -신청방법 : 마이페이지>적립금클릭>출금요청(3만원 이상, 만원단위) 

    -신청마감시간 : 매일 오후 4시 

    -지급방법 : 신청마감분 당일지급(원천세3.3%공제) 

    -이체수수료 본인부담

     

    포인트 전환신청 

    -신청방법 : 실시간 포인트전환(3만 포인트 이상) 

  • 분양몰에서 상품을 직접 등록할수는 없나요?
  • 독립몰(창업자 사업자정보)을 신청하는 경우에민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클릭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 에서 정보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름과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을 누르시고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 하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통해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이메일 보내주시거나 일대일 계시판에 남겨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고객님의 실명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시 유의사항 - 주문 하실때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를 경우 반드시 '1:1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
  • 온라인상으로만 주문을 받고 있으며, 결제 확인 후 배송등 절차에 따라 진행 됩니다.

  •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2~3일 이내에 전국 어디든 배송해 드립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해외 수입상품의 경우 2주~3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상단에 있는 '주문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1:1문의'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 7일 이내에 환불처리가 완료 됩니다. 

  •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7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비용 부담)

  •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
  •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 분양몰 등급변경이 가능 하나요?
  • 현재 레디몰은 4단계 등급을 적용 운영중 입니다.

    분양몰 가입시 적용된 등급을 운영중에 변경할수 없으니 처음 가입시 신중히 판단하셔서 

    가입하셔야 합니다.

  • 도메인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도메인 구입비용은 무료 입니다.

    원하시는 도메인을 결정하고 알려주시면 무료로 

    세팅해 드립니다.

    도메인을 소유하고 있는경우

    도메인과 도메인업체(계정정보)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보안서버 인증(SSL) 설치 및 세팅 비용 무료제공
  • SSL 보안서버 인증서란 인터넷상에서 개인정보 데이터가 안전하게 전송될수 있도록 

    암호화하는 전자문서 입니다. http://readymall.co.kr ​---> https://readymall.co.kr

    설치비,재발급 비용 무료 제공 합니다.

    개별 도메인 구입비용 : 무료

    설치비용 : 무료

     

  • 연 관리비 안내
  • ## 연 관리비 안내 :

     

     베이직/라이트/프리미엄/스페셜 등급 동일적용 : 연 36만원 선납(월 30,000원)